로고

"온전한 예배를 완성해 가는 데 힘이 되기를" 홀라이프워십, 정규 앨범 1집 발매

"워십리더인 찬양사역자 지미선을 비롯해 김기림, 김성화, 리카C 등 참여"

조경이 | 기사입력 2024/08/28 [18:06]

"온전한 예배를 완성해 가는 데 힘이 되기를" 홀라이프워십, 정규 앨범 1집 발매

"워십리더인 찬양사역자 지미선을 비롯해 김기림, 김성화, 리카C 등 참여"

조경이 | 입력 : 2024/08/28 [18:06]

 

 

홀라이프워십이 정규앨범 1‘Whole Life Worship’828일 발표했다. ‘Whole Life Worship’은 홀라이프워십이 그동안 발매했던 곡들과 새롭게 제작된 곡을 함께 1장의 음반으로 발표한 앨범이다.

 

홀라이프워십은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팀으로서의 정체성을 바르게 가지고, 하나님의 마음과 사랑을 더 낮고 넓은 곳에 흘려보내는 팀으로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정기예배인 WIST와 음반 발매, 선교사역으로 섬기며 온 세상을 덮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예배를 통해 사람들을 섬기는 열린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6년간의 홀라이프워십 사역을 돌아보며 감사함을 담았으며, 현재 홀라이프워십의 멤버들과 지난 기수의 멤버들이 협력하여 제작되었다. 워십리더인 찬양사역자 지미선을 비롯하여 김기림, 김성화, 리카C, 박지선, 박희준, 백성현, 오한솔, 이경림, 이하기 장재영, 한요섭이 작곡과 연주, 보컬로, 그리고 홀라이프워십과 협력하는 빅콰이어는 코러스로 함께했다. 더불어 후원사 라이프워시퍼(Lifeworshiper)와 전문 미디어팀 루아흐크리에이티브(Ruach Creative)의 지원이 더해져 완성됐다.

 

홀라이프워십 김서준 대표는 이 앨범을 통해 모여서 함께 드리는 예배가 다양한 곡들로 더욱 풍성해지길 바란다그 시간을 통해 시작된 예배자들의 삶 속에서 온전한 예배를 완성해 가는 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음반 발매를 기념한 이벤트는 홀라이프워십의 유튜브를 통해 음반 발매일인 828일부터 시작된다. 정규 앨범 발매에 맞추어 앨범 발매 다음 날인 829일 그림 전시회와 발매 기념 예배가 준비된다. 장소는 홀라이프워십의 정기예배인 WIST가 열리는 영복교회(신길동 소재, 담임목사 여현구)에서 진행된다. 예배 전 앨범에 수록된 표지로 함께 한 스웨덴 화가 EMI의 앨범 발매 기념 전시회가 7시부터 열린다. 이번 전시에서는 정규앨범의 각 곡을 성경적으로 해석해 시각적으로 표현한 작품들을 볼 수 있다. 정기예배 WIST는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기준-내 생각 내려놓기’(레위기 10:1~11)이라는 주제로 저녁 7시 반에 열린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