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찬란했던 학창 시절 아픔으로 남겨지지 않기를˝:THE NEW
로고

"찬란했던 학창 시절 아픔으로 남겨지지 않기를"

이원민 연출, 가족 뮤지컬 '더 훅(The Hook)'

이동희 | 기사입력 2022/10/07 [00:17]

"찬란했던 학창 시절 아픔으로 남겨지지 않기를"

이원민 연출, 가족 뮤지컬 '더 훅(The Hook)'

이동희 | 입력 : 2022/10/07 [00:17]

▲ 강렬한 기타사운드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락 뮤지컬

 

 

 

청소년들의 고민과 아픔, 가족 간의 사랑, 오늘을 살아가는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뮤지컬 'The Hook'1026일부터 29일까지 성북 꿈빛극장에서 공연된다.

 

청소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사회에서 누군가의 친구로, 누군가의 직장동료로 살아가는 우리는 주변의 사람들이 힘든 일을 겪을때 그들을 향해 손을 내밀 수 있을까?’라는 질문은 모든 세대에게 던지는 질문이다.

 

이 작품은 낭독 뮤지컬 'School of War'를 통해 복싱이라는 소재와 함께 재미있는 스토리, 영상, 스트링락 음악등으로 주목 받았다. 이번 공연 제목을 'The Hook'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무대, 보강된 대본과 음악으로 한층 더 완성도가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지난 낭독공연에서 배우로 열연했던 이원민 연출은 찬란했던 학창시절이 아픔으로 남겨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치열하게 싸우는 소년의 모습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깨우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물간 복싱선수인 아버지가 아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링위에서 응원하는 메시지는 가족간의 이해와 사랑을 전하는 공감 뮤지컬로 올 가을 청소년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모두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이 공연은 복싱이 소재인만큼 실제 싸우는 장면을 리얼하게 보여주기 위해 배우들이 실제로 맻개월간 트레이닝을 받아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해 줄 것이다.

 

뮤지컬 'The Hook'1026일에서 29일까지 단, 4일만 공연할 예정이며 조기예매, 청소년 및 가족할인, 배우들과의 사진촬영, 아이스크림 증정 등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문의는 고집센아이컴퍼니 070-8249-0081로 하면 된다. 예매는 인터파크, 네이버, 예스24, 나눔티켓 등에서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 많이 본 기사